블랑101 고농축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런칭!

세탁세제

-‘세탁도 스타일이다’ 좋은 옷을 위한 특별한 세탁세제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세제

얼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랑101(Blanc101)에서 고농축 세탁세제(1L)와 고농축 섬유유연제(1L)를 3월 중순경에 동시출시하며 본격적인 리빙 아이템 확장에 나선다.

블랑101은 기본에 충실하되 군더더기 없는 아이템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퀄리티 좋은 원재료와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다. 지난해 10월 런칭한 이후 라운지웨어, 언더웨어, 레깅스 등 홈웨어에 기반한 키즈 패션라인을 전개하며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블랑101 고농축 세탁세제(1L)는 아끼는 옷과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세제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에코서트 인증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세제로, 인체에 유해한 형광증백제, 인공방부제, 염소표백제 등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탕수수 계면활성제와 올리고당 계면활성제는 생분해도가 높아 자연상태에서도 쉽게 분해되며, 5중 효소 설계로 세탁력은 물론 고가의 섬유로 이루어진 옷감도 보호하도록 했다.

블랑101 고농축 섬유유연제(1L)는 100% 식물성 유연성분으로 옷감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한편 옷 주름을 최소화하고 정전기를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엄격한 공정을 거쳐 수중오염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한 초순수를 사용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올리브유 성분이 세탁물에 남은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화이트 플로럴과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 향은 봄 햇살처럼 포근하고 따뜻하게 옷감에 배어나 오랫동안 기분 좋은 잔향을 전해준다.

블랑101 고농축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일반세제의 3~4배 고농축 타입으로 최소 25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40ml 기준) 또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의 표준사용량이 동일해 항상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용기 외벽에 눈금을 표시에 사용량을 항상 확인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도 눈여겨볼 만 하다.

 

* 가격)
블랑101 고농축 세탁세제(1L)_ 2만6000원
블랑101 고농축 섬유유연제(1L)_ 1만9000원